기사최종편집일 2021-08-02 09: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모트X용주,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3 '너는 내게 비타민같아' 공개

기사입력 2019.10.10 11:16 / 기사수정 2019.10.10 11:17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가수 모트(Motte)와 용주(YONGZOO)가 ‘동백꽃 필 무렵’(연출 차영훈 극본 임상춘)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엄청난 화제성과 함께 시청률 수직 상승 중이며 배우들의 연기, 재미난 소재와 전개 등 모든 요소들이 합을 이루어 웰메이드 드라마로 자리 잡고 있다.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는 여심을 녹이는 미성의 보이스 용주(YONGZOO)와 독특한 창법에 진실성 있는 어투가 매력적인 모트(Motte)가 사랑스러운 콜라보를 보여준다.

용주는 부드럽고 따뜻한 보이스와 더불어 훈훈한 외모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눈을 맞추면', '이 시간' 등의 음원으로 용주만의 감성을 선보이는 등 최근 싱글 앨범 '그게 좋더라구'를 발매하며 한 층 더 음악적으로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어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모트는 독특한 목소리와 창법은 물론 귀여운 외모로 인디씬에서 이미 유명한 아티스트이며, 작년 각종 차트를 점령한 A-TEEN OST '도망가지마'를 비롯해 '이 밤을 너와', '멀리' 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는 극 중 두 주인공의 마음을 확인하듯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의 주고받는 대화를 연상케 하며, 산뜻한 기타 연주와 따뜻한 EP 사운드, 심장박동을 연상케하는 드럼비트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이 곡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와 앞서 공개된 '오왠 - Loser'를 비롯해 ‘열혈사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등으로 사랑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라엘(Ra.L)과 나오미가 합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3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는 10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