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8:11
연예

[TV:스코어] '문제적남자' 김정훈 효과 대박…'신서유기3' 꺾고 케이블 1위

기사입력 2017.01.09 09:2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문제적 남자' 시청률이 상승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8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케이블플랫폼 가입 가구 기준 3.91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2.641%)보다 1.271%P 상승한 기록이다. 특히 이날 처음 방송한 '신서유기3'(3.447%)를 꺾고 케이블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송에는 '문제적 남자'가 3년 동안 공들인 게스트의 출연으로 화제가 됐다. 바로 가수 겸 배우이자 원조 뇌섹남으로 이름 높은 김정훈이었다. '문제적 남자' 시청자가 가장 보고 싶어 하는 게스트 1위로 늘 선정됐던 김정훈은 "계속 고사하면 프로그램이 없어질 줄 알았는데 계속 있더라"고 너스레를 떨며 긴장을 풀었다. 이어 "주저하다가 나오게 됐다"고 덧붙이며 쏠린 부담감을 토로했다.

하지만 수에 관한 문제가 나오자 물 만난 물고기처럼 활약했다. 미지수 대입과 멋진 수식으로 순식간에 문제를 해결해 다른 뇌섹남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정훈은 마지막 문제까지 깔끔하게 맞히면서 MC들에게 "고등과학원 느낌이 난다"고 극찬을 들었다. 김정훈은 "처음엔 너무 겁이 나서 부담이 됐는데 재밌게 했던 것 같다"며 "또 나오고 싶다"고 마무리 소감을 밝혔다.

한편 15일에는 수능 만점자 특집이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