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30
연예

엑소, 18일 리패키지 앨범 'LOTTO' 발표…가요계 컴백

기사입력 2016.08.12 10:4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엑소가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로또)로 다시 한번 가요계 석권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8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기존 3집 수록곡 9곡에 타이틀 곡 ‘Lotto’를 포함한 4곡이 추가 수록된 총 13곡으로 구성,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 곡 ‘Lotto’는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Lotto(로또)에 당첨된 행운에 비유한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독특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엑소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또한 엑소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어서,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다시 한번 매료시킬 전망이다.
 
게다가 12일 오전 10시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는 슬롯머신 형상의 그래픽 모션 티저가 공개, 화면 속 버튼을 누르면 행운의 상징이자, ‘Lucky One’(럭키 원)의 클로버 로고가 연상되는 클로버칩 세 개가 일치하는 화면과 함께 이번 앨범명인 ‘LOTTO’가 상단에 표시되어,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엑소는 정규 3집 EX’ACT로 앨범 선주문량만 66만장을 돌파해 정규 1, 2집에 이어 트리플 밀리언 달성을 앞두고 있으며,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올킬, 음악 방송 1위 석권,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1위, 6월 미국 및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 2위 등 전세계 음악 차트도 휩쓸어 초특급 글로벌 대세임을 재확인시켰다.
 
더불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엑소 플래닛 #3 – 디 엑소디움 –)으로 가수 단일 공연 사상 최초로 체조경기장 6회 개최 기록을 수립하는 등 신기록제조기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한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엑소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18일 온,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