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30 01: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연예

[엑's 이슈] 아오이 소라, 결혼 발표 후 심경 "축복 댓글 많아 안심"

기사입력 2018.01.02 20:16 / 기사수정 2018.01.02 20:33


[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 일본 성인 배우 출신 아오이 소라가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발표 후 심경을 함께 전했다.

지난 1일 아오이 소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DJ NON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아오이 소라는 "내 과거를 모두 받아준 사람"이라며 예비 남편과 함께 행복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또 아오이 소라는 결혼 반지로 추정되는 반지를 끼고 미소짓는 근황도 전했다. 아오이소라는 예비 남편에 대해 "미남도 아니고 부자도 아니지만 나의 여러 불안을 한번에 없애준 사람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아오이 소라의 결혼 발표에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꼭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성인 배우라 해서 부끄러울게 없다", "행복하시길 기원하겠다"라며 결혼을 축하했다.

JTBC 장성규 아나운서 역시 "방황하던 사춘기 시절, 저를 엄격하게 다잡아 주셨던 은사님께서 결혼을 하시네요"라며 "축하드립니다 선생님! 사회는 수제자인 제가 봐드릴게요. 아오이 소라, 스승의 은혜에 보답하는 길"이라는 글과 함께 축하를 전했다.

아오이 소라의 결혼 소식은 하루를 지난 현재까지도 포털사이트 상위권에 자리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아오이 소라 역시 다시금 SNS를 통해 "결혼 발표에 대해 생각보다 축복하는 댓글이 많아서 다행이다.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아오이 소라 SN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