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3:21
스포츠

롯데, 응원단상 위치 이동 및 체험시설 신설...'팬서비스 UP'

기사입력 2017.01.04 10:09 / 기사수정 2017.01.04 10:16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인턴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2017시즌을 준비하며 사직야구장 팬서비스 시설 개보수에 나선다.
 
우선 응원단상의 위치를 변경한다. 기존 사직야구장의 응원단상은 1루 지정석 A 중간지점에 위치해 일부 팬들의 응원참여에 어려움이 있었고 이동에도 불편을 겪었다. 구단은 이 같은 점을 개선하는 동시에 응원단 관전 가능 범위를 확대하여 더욱 많은 팬들이 동참해 대규모 응원전을 펼칠 수 있도록 단상을 1루 지정석 A 하단(익사이팅존과 1루 지정석 사이)으로 전진 배치했다.

팬 체험시설 신설 검토를 위한 간담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9일 사직야구장에서 개최하는 이번 간담회에는 롯데 자이언츠와 부산시 교육청, 체육시설관리사업소가 참석하며 사직구장 내 편의시설, 체험시설 부족에 대한 해결방안을 논의한다.

롯데 자이언츠는 현재 사직야구장 광장에 컨테이너 형태의 건물을 설치하여 야구 체험존을 운영하고, 기존 상품매장을 외부로 옮긴 후 해당 공간에 팬들이 이용 가능한 휴게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 티볼 등 간단한 프로그램이 가능한 간이 구장을 설치하는 방안도 함께 검토하고 있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