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52
경제

피부에 자극 없이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순한 선크림 추천

기사입력 2016.07.29 15:22 / 기사수정 2016.07.29 15:2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일 최고기온이 33도 이상 치솟고 있다. 전국적으로 폭염주의보와 경보가 내려지고 있으며, 자외선 지수 또한 적게는 6에서 많게는 10까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자외선이 높은 날 올바르게 대비하지 못한다면 각종 피부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데 특히 야외활동이 잦은 휴가 시즌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자외선 A는 피부 깊숙이 침투하기 때문에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침착과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데 이는 피부의 노화를 촉진시키게 된다. 특히 피부 손상이 심한 트러블 피부는 자외선 침투가 일어나기 더욱 쉽기 때문에 꾸준한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다. 여드름 피부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기능을 갖추고 있는 선크림으로 관리하면 자외선차단과 트러블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닥터브랜드 파에온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큐템 데일리 선크림'은 트러블 피부에 좋은 선크림 추천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전국 대학병원 및 피부과에서 유통되고 있는 검증된 제품으로 파라벤, 인공색소, 벤조페논, 광물성 오일이 들어있지 않은 순한 선크림이다. 민감성피부와 트러블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SPF 50+/PA+++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장시간의 야외활동 시에도 문제없다.

또한, 내수성이 우수한 W/S 타입으로 땀과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무엇보다 각종 천연유래 식물성 추출물을 이용한 스킨케어 효과가 있어 수분 유지력이 좋기 때문에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 있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