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8 00:37
연예

박명수·박미선·김윤아·샘킴, '원나잇 푸드트립' 출연

기사입력 2016.06.22 10:0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박명수, 박미선, 김윤아, 샘킴이 '원나잇 푸드트립'으로 '먹방(먹는 방송)'의 진수를 보여준다.

22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방송인 박명수, 박미선, 가수 김윤아, 셰프 샘킴이 출연해 먹방 여행을 떠난다.

방송 인생 처음으로 음식 전문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박명수가 눈에 띈다. 박명수는 지원사격에 나선 '원나잇 푸드트립' 유경험자 유재환과 함께 푸켓으로 1박 2일간의 먹방여행을 떠났다. 먹방 프로그램이 처음인 박명수는 여타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적인 매력을 대거 방출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유재환부터 챙기는 박명수의 의외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역시 첫 먹방 출연인 자우림의 김윤아는 일본 오사카로 떠난다. 그간 신비로운 모습은 벗어 던지고 몸매 유지 비법이 궁금해질 정도의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고. 여전히 소녀같은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카오로 떠난 박미선은 그토록 원했던 인간 박미선의 여행을 실현해 감회에 젖었다고 한다. 이어 셰프로서 다양한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행운이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했다는 샘킴은 많은 미식가들이 모이고 있는 도시 상해로 떠나 새로운 영감을 받고 돌아왔다는 후문이다.

올리브TV 해외 먹방여행 리얼리티 '원나잇 푸드트립'은 '먹으러 여행하는 미식가를 위한 여행기'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일본, 방콕, 대만, 베트남 등으로 여행을 떠나 1박 2일간 최대한 많은 로컬푸드를 섭렵하는 끝장 먹방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현지 음식 먹방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시청자에게도 알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브TV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