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1:02
연예

한예슬, 유부녀 됐다…'♥10살 연하' 남자 친구와 혼인신고 완료

기사입력 2024.05.07 17:15 / 기사수정 2024.05.07 17:15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한예슬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7일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는 '내 가방 속 궁금해? | What’s REALLY in My Bag'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예슬은 "이쁜이들에게 너무 기쁜 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내가 지금 이 순간을 기다렸다. 내가 진짜 '너무 좋다 이거다' 하는 거에 있어서는 변함이 없다. '앞으로 끝까지 더' 이런 성향이 있기 때문에 내가 남자 친구랑 혼인신고를 했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아마 영상이 나갈 때쯤에는 아마 혼인신고가 되어 있을 거다. 그래서 우리는 이제 정식으로 부부다"라며 유부녀임을 알렸다. 



그러면서 "항상 남자친구를 평생의 동반자로 생각했기 때문에 결혼을 하고 안 하고가 중요한 건 아니었다. 하지만 혼인신고를 한 이유는 나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우리 관계의 확실성을 공표하기 위해서인 것 같다"며 결혼한 이유를 밝혔다. 

한예슬은 "앞으로의 우리의 삶을 축복해 주고 기뻐해 주길 바란다. 앞으로 잘 지내는 모습 많이 보여주도록 하겠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한예슬은 2021년부터 10살 연하 류성재와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 = 한예슬 is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