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58
연예

'또 오해영' 서현진, 전혜빈과 살벌 신경전 "이름 바꿔"

기사입력 2016.05.30 23:15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또 오해영' 서현진이 전혜빈에게 화를 냈다.

3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9회에서는 흙해영(서현진 분)이 신체나이 때문에 굴욕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흙해영은 건강검진 결과 신체나이가 41세였다. 흙해영은 "싫어요. 신체나이를 왜 까?"라며 발끈했고, 성진(권해성)은 "몸무게 같은 건 매직으로 지워서 가져오면 되잖아. 회식 때 신체나이 순으로 야자 트기로 했는데?"라며 설득했다.

흙해영은 "다 죽었어"라며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회식 자리에서 금해영(전혜빈)의 신체나이는 21세로 밝혀졌고, 흙해영은 굴욕을 당해야 했다. 남직원들은 "동갑인데 신체나이가 20살 차이가 나냐"라며 흙해영을 놀렸다. 

또 흙해영은 "내가 너한테 할 말이 많은데. 너 이름 바꿔. 오해영은 이 지구상에 나 혼자만 할 거야. 오해영은 나같이 흐리멍덩한 애들한테 어울리지 너한테 안 어울려. 넌 빛나. 오빛나. 다 뼈에 사무친 말이야"라며 화를 냈다.

흙해영은 "돌아오고 지랄이야. 돌아오면 남자들이 다 받아줄 것 같지? 양심이 있으면 눈에 띄지 말고 살아야지. 계집애가 얼마나 강심장이면 결혼식날 잠수를 타냐. 이유가 뭐야"라며 박도경(에릭)과 금해영의 과거를 언급했고, 금해영은 "언니는 결혼 전날 왜 엎었어요?"라며 받아쳤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