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1:01
연예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딸 이레의 믿음에 울컥

기사입력 2016.03.03 22:18 / 기사수정 2016.03.03 22:1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이 딸 이레의 모습에 울컥했다.
 
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4회에서는 백화점 점장으로 나타난 이해준(정지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한나(이레)는 아버지의 죽음을 파헤쳐달라며 차재국(최원영)에게 매달렸지만, 차재국은 김한나를 뿌리쳤다. 자신의 딸이 울고 있는 모습을 보자 이해준은 피가 거꾸로 솟았다.

마상식(박철민)은 이해준에게 차재국을 소개했지만, 이해준은 이를 무시하고 김한나를 향해 "괜찮니?"라고 물었다. 김한나는 이해준에게 김영수(김인권)은 "엄마한테 보여주려 애교도 연습했고, 선물도 샀다"라며 절대 자살하지 않았을 거라 말했다.

이에 이해준이 "어른들한텐 네가 모르는 사정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자 김한나는 "아니다. 아빠가 짠돌이라 해도 나쁜 짓 할 사람은 아니다"라고 말해 이해준을 감동케 했다.  

김한나를 집까지 데려다준 이해준은 신다혜(이민정)에게 "한나 엄마도 자살이라고 믿고 있느냐. 아니라고 믿고 싶은 거냐. 믿고 있는 거냐"라며 물었지만, 이를 들은 신다혜는 "제가 믿는 게 무슨 소용이에요? 죽은 사람은 말이 없는데"라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