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6 18: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한그루,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 '눈부신 미모' [화보]

기사입력 2015.11.09 08:08 / 기사수정 2015.11.09 16:1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한그루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9일 한그루의 소속사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한그루의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그루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 한그루의 옆에는 9살 연상의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남편도 함께 하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앞서 한그루는 지난 달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린 바 있다.

당시 한그루는 "제가 1년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정하게 됐습니다"라며 "아직은 어린 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 않은데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돼 결혼하게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한그루의 가족 및 지인을 포함해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함께 했던 한채아, 신소율, 김현숙, 제시, 전미라, 박규리, 최유진 등이 함께 해 자리를 빛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