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1:01
연예

조권, GOT7 뱀뱀에게 "너 허당이었구나"

기사입력 2014.07.15 07:58

박지윤 기자
2AM 조권과 Miss A 민이 GOT7에게 예능감 키우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나섰다. ⓒJYP
2AM 조권과 Miss A 민이 GOT7에게 예능감 키우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나섰다. ⓒJYP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2AM 조권이 SBS MTV 'I GOT7'에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GOT7 뱀뱀의 '허당스러움'을 인정했다.

오늘(15일) 오후 방송되는 'I GOT7'의 9회에서는 '예능감 잡고 가실게요~!'라는 미션을 수행한다. 2AM 조권과 Miss A 민이 GOT7에게 예능감 키우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나섰다.

이 날 조권은 "후배 GOT7과 한 번쯤 같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었다. 깝권의 노하우를 전수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조권 팀과 민 팀, 두 팀으로 나뉘어 예능감을 테스트 하던 중, MC 김신영은 조권에게 "조권 씨, 뱀뱀이 GOT7의 공식 게임 구멍이에요"이라고 제보를 했다. 덩달아 같은 팀인 JB까지 "뱀뱀이 제대로 할 리가 없어"라고 말해 조권을 갸우뚱 하게 했다.

이에 질세라 상대팀 멤버들도 "저는 뱀뱀이랑 대결할게요"라고 지목해 뱀뱀이 평소 게임 구멍(?)임을 인증했다. 팀장인 조권은 "뱀뱀이 원래 그래요?"라며 불안해했는데 결정적인 상황에서 뱀뱀이 발길질을 하고, 꽈당 넘어지고 말았다.

이 모습에 조권은 "아까 왜 다들 그렇게 얘기했는지 알겠어요. 뱀뱀의 허당기를 이제 알겠어요"라며 실망한 기색이 역력했다. 조권은 허당 발언에 주위 멤버들은 "맞아맞아!"라며 모두 수긍하는 분위기였다고 한다.

뱀뱀의 허당기 가득한 모습은 오늘(15일) 오후 7시 30분 SBS MTV를 통해 공개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