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1:34
연예

'구미호뎐' 조보아♥이동욱, 전생 비극 되풀이…이태리 첫 등장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10.29 06:45 / 기사수정 2020.10.29 01:06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구미호뎐' 조보아가 전생에 이동욱에게 살해당했다는 사실을 알았다.

2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7회에서는 남지아(조보아 분)가 자신의 전생을 알고 눈물 흘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지아의 몸에 이무기가 깨어났고, 이를 안 이연(이동욱)은 남지아의 집에서 동거를 시작했다. 이연은 남지아와 출근길을 함께 했고, 갓 지은 밥 냄새가 좋다는 남지아의 말에 매끼 밥을 짓는 등 정성을 다했다.

특히 사장(엄효섭)은 이무기(이태리)를 위해 베이비 시터를 고용했다. 이무기를 성장시키기 위해 희생될 사람이 필요했던 것. 사장은 '오늘이다. 오늘로 이무기의 성장이 끝난다. 새로운 얼굴. 새로운 몸으로'라며 기뻐했다.


이후 이무기는 베이비 시터를 살해했고, 어린아이에서 성인으로 성장했다. 게다가 남지아는 동료들과 함께 사장의 집에 초대됐다. 사장은 이무기의 존재를 감추기 위해 2층에 올라가지 말라고 당부했다.

그러나 남지아는 화장실에 가려던 중 2층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들었다. 남지아는 2층으로 올라갔고, 이때 복도에서 베이비 시터가 살해될 때 떨어진 인조 손톱을 주웠다.

그뿐만 아니라 이무기는 "어서 와"라며 남지아가 방으로 들어오기를 기대했다. 남지아가 문고리를 잡은 순간 이연에게 전화가 걸려왔고, 남지아는 이연의 전화를 받았다. 그 사이 사장이 남지아를 찾았고, 방에 들어가지 못하게 만류했다.


또 이랑(김범)은 남지아에게 호랑이 눈썹을 선물했다. 호랑이 눈썹은 안경의 형태로 존재하고 있었고, 안경을 쓰면 전생을 볼 수 있었다.

이랑은 쪽지를 통해 안경을 쓰고 거울을 보면 궁금해하던 게 보일 거라고 귀띔했다. 결국 남지아는 전생에 이연에게 살해됐다는 것을 알고 눈물 흘렸다.

이연은 뒤늦게 남지아에게 달려왔고, 남지아는 "난 전생에 살해당했어. 네가 나를 죽였다. 처음부터 이무기를 잡을 생각으로 넌 날 제물로 던졌구나"라며 실망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