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2:49
연예

‘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최고 1분 시청률 주인공…노주현-백일섭에게 위로받는 장면

기사입력 2020.09.25 08:54



TV조선 ‘사랑의콜센타’ 9월24일 방송에서 연예계 대표 어르신으로 김영옥, 백일섭, 선우용여, 임현식,노주현, 혜은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사랑의콜센터’ 멤버들의 트롯효도잔치로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시청률조사기관 TNMS에 따르면, 이날 ‘사랑의콜센타’ 최고 1분 시청률은 17.8% (TNMS, 유료가구)를 기록했는데 이찬원과 정동원의 노래대결에서 정동원이 이찬원에게 6대0으로 패하자 정동원의 안쓰러운 모습을 보면서 할아버지뻘 노주현과 백일섭이 정동원을 위로하는 장면이었다.
 
노주현은 '동원이가 모든 레퍼토리를 다 소화했는데, 오늘은 안된 것 같다'고 아쉬워하고, 백일섭도 “아가야, 상처받지 않았지? 짠짜라잔짜”라며 6대0 점수로 당황해 하는 정동원을 다독이며 격려했다.
 
TNMS 시청자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사랑의콜센타’ 트롯효도잔치는 전체 연령대 중 60대이상 시청자들이 가장 많이 시청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주에 비해 시청률 상승이 가장 높은 시청자층도 60대이상이어서 이날 트롯효도잔치는 노년층 시청자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이었음을 알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사랑의콜센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