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15 08: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스포츠일반 종합

[N년 전 오늘의 XP] ‘피겨퀸’ 김연아 ‘벽화 그리기 실력도 금메달급!’

기사입력 2020.06.15 15:01



본 기획 연재에서는 연예·스포츠 현장에서 엑스포츠뉴스가 함께한 ‘n년 전 오늘’을 사진으로 돌아봅니다. 

[엑스포츠뉴스 윤다희 기자] 2014년 6월 16일 오전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E1 LPG 충전소에서 ‘E1과 피겨여왕 김연아가 함께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벽화 그리기’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축구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연아는 “우리 대표팀의 브라질 월드컵 첫 경기를 앞두고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는 계기가 생겨 기쁘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김연아를 비롯해 E1 고객과 E1이 후원하는 지적장애인 생활시설 ‘동천의 집’ 장애우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미디어아티스트 김태은 동양대 교수와 학생들, 이이남, 이경호, 이길우, 정정주 작가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됐다.

한편 최근 김연아는 대구·경북 지역 코로나19 예방과 치료를 위해 팬들과 함께 1억 850만원을 기부를 했고 ‘코로나19 국내외 취약 어린이 돕기’ 모금 캠페인에 내레이션 녹음으로 재능기부를 하기도 했다.

'붉은 악마로 변신한 피겨퀸'


'예나 지금이나 아름다운 미소'


'붓과 페인트통 들고'


'여신 자태'


'벽화 그리기에 집중한 표정'


'페인트 칠 하는 모습도 화보'


'태극전사 응원하는 피겨여왕'


ydh@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