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21
연예

'물어보살' 박보검 닮은꼴 억울함 토로…얼마나 닮았길래? SNS 셀카 보니 [엑's PICK]

기사입력 2020.05.26 07:32 / 기사수정 2020.05.26 07:4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 박보검 닮은꼴이 등장했다.

25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박보검 닮은꼴로 알려진 고등학생은 "박보검 씨 때문에 억울하다. 사람들이 SNS에서 박보검 씨를 닮았다고 한다"라며 하소연했다.

서장훈은 "괜찮겠니?"라며 웃었다. 일명 '박보검 닮은 고등학생'으로 이름을 알린 이 사연자는 "박보검 씨에 비하면 천지차이다. 그런데 박보검 씨가 화제가 될 때마다 닮았다고 소문 나서 내 SNS에 온다. 솔직히 그렇게 닮은 건 아니지 않냐. 내가 사진을 좀 잘 찍는다"라며 셀카를 공개했다.

이수근은 "에라이 완전히 똑같이 만들어놨네. 박보검 따라하려고 그런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이에 사연자는 "이가 튀어나와서 이를 보이고 사진을 못 찍는다. 콤플렉스가 있다"고 말했다. 

박보검 닮은꼴 사연자는 "관심 받으면 좋다. 좋은데 내가 못생겼다고 생각하진 않았다. 그런데 그 분과 비교하면 못생긴 건가 라는 생각이 든다. 1년 전에 길을 가고 있는데 모르는 사람이 뒷통수를 쳤다. 관심 받는 건 좋지만 안 좋은 관심을 자꾸 받는다"라고 털어놓았다.

하지만 서장훈은 "네가 만든 거 아니냐. 안 올리면 된다. 어떻게 좋은 관심만 받냐"라고 발끈했다. 사연자는 "속으로 생각해야 하지 않냐"라고 했다. 이수근, 서장훈은 "넌 왜 속으로 생각하지 왜 올리냐"고 반박했다.

박보검 닮은꼴 사연자는 "내가 닮았다고 해서 올린 적은 한번도 없었다"라며 억울해했다. 이수근은 "너가 잘생겼지만 의도 자체가 솔직하게 내가 봐도 박보검 사진인 줄 알았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친구는 "난 오래 봐서 잘 모르겠는데 주변에서는 닮았다고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서장훈은 직접 사진을 촬영했다. "이게 어떻게 박보검이냐. 못생긴 게 아니라 이걸 보고 누가 박보검이라고 생각하냐. 고3이니 공부에 좀 더 신경 써라"는 돌직구를 던졌다. 이수근 역시 "항공 승무원 돼서 거기에서 또 소문나고 인싸가 돼라. 본인만 너무 심각한 거다. 스트레스 받지말고 원하는 목표를 이뤄라"고 조언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조이 방송화면, 박보검 닮은꼴 사연자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