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20:50
연예

백승희, ‘오 마이 베이비’ 출연 확정…장나라X고준과 호흡

기사입력 2020.03.19 09:32 / 기사수정 2020.03.19 09:3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백승희가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출연을 확정지었다.

19일 백승희의 소속사 퀀텀이엔엠 측은 “백승희가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포기했지만 아이는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장나라 분)가 사랑과 결혼도 포기한 순간 그녀에게 다가온 세 남자가 보여주는 이 시대의 삶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백승희는 극 중 육아지 ‘더 베이비’의 수석기자 박연호 역을 맡아 장나라와 동료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연호(백승희)는 육아지 기자로 일하지만 아이는 낳지 않고 싶다는 딩크족으로, 현실적인 대사들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인물이다.

'오 마이 베이비'는 장나라, 고준, 박병은, 이미도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캐스팅뿐만 아니라, ‘보이스3’, ‘터널’ 등의 남기훈 PD와 노선재 작가가 연출과 대본을 맡아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백승희의 합류로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2007년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로 데뷔한 백승희는 이후 ‘지붕 뚫고 하이킥’, ‘시크릿 가든’ ‘나도, 꽃!’, ‘내일도 맑음’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또 백승희는 연기력뿐 아니라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앞세워 각종 뮤직비디오와 CF 모델로 활약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퀀텀이엔엠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