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2:50
연예

'뮤직뱅크' 지코, 방송 출연 없이 '아무노래'로 1위 [종합]

기사입력 2020.02.21 18:24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가수 지코가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공개된 2월 셋째 주 1위 후보는 지코와 레드벨벳이다. 지코의 '아무노래'와 레드벨벳의 'Psycho' 가운데 1위를 차지한 것은 지코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컴백 무대도 볼 수 있었다. 드림캐쳐는 '스크림'(scream)으로 무대에 올랐다. '스크림'은 드림캐쳐의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중세시대의 마녀사냥을 모티브로 한 스토리가 눈길을 끈다.



위키미키는 '대즐 대즐'(DAZZLE DAZZLE)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대즐 대즐'은 힙합(Hip-hop)과 뭄바톤(Moombahton)의 요소가 절묘하게 믹스된 하이브리드 팝 댄스 곡이다.

문별은 '달이 태양을 가릴 때(Eclipse)' 마지막 무대를 꾸몄다. 이 곡은 강렬하고 펀치감 있는 비트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이다. 두 개의 자아가 내면에서 충돌하는 모습을 '태양을 가리는 어둠 속 달'과 '환한 빛으로 가득 채우는 별'에 빗대어 풀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써드아이 , About U , D.COY , H&D , 아이즈원 , 카드 , Steady , VERIVERY , 더보이즈 , 드림노트 , 드림캐쳐 , 로켓펀치 , 문별 , 시그니처 , EVERGLOW , 여자친구 , 위키미키 , 체리블렛 ,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