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8:11
연예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X이유비, 실력 발휘 예고…강형욱 '극찬'

기사입력 2020.02.17 14:46 / 기사수정 2020.02.17 14:49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개는 훌륭하다'에서 스승 강형욱의 쾌재를 이끌어내는 제자 이경규, 이유비의 활약이 펼쳐진다. 

17일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 이경규와 이유비가 일취월장하는 犬 지식을 뽐내 강형욱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특히 이 둘 중, 개통령 강형욱의 극찬을 유발한 제자가 있다고 해 그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첫 번째 후보인 이경규는 실전 현장에 투입되기 전, 보호자 상담에 필요한 질문을 정리해 강형욱의 엄지를 치켜세운다. 이어 부푼 자신감을 안고 보호자를 만나 한층 더 능숙해진 상담 스킬을 선보이며 훈련사다운 포스를 뿜어냈다.

또 한명의 제자 이유비는 훈련에 필요한 핵심 질문을 던져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유비는 예리한 질문으로 이경규를 바짝 긴장하게 했다. 보호자들의 공감요정에서 예리한 눈썰미를 갖춘 훈련사로 거듭날 이유비의 실전 훈련도 기대된다.

그간 견종 공부에 열심히 임한 이경규와 이유비는 강형욱의 기습 질문에 정답을 말하려 경쟁하는 등 동기 간 선의의 전쟁을 펼쳐 스승 강형욱을 흐뭇하게 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고 해 흥미진진한 재미를 예고한다.

'개는 훌륭하다'는 17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