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2:34
자유주제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28 11:02 / 기사수정 2019.11.28 11:48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2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2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프리미엄 자체제작 애슬레저룩 전문브랜드 스컬피그 블랙프라이데이 단, 4일간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EVENT.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디 액티브웨어 브랜드 스컬피그에서 이번 싸데이 이벤트기간(11/28~12/01) 동안 □□□ 레깅스 1,000장 무료증정 합니다!! □□□에 들어갈 스컬피그 신상레깅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플렉스'이다.

두 번째 문제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디 액티브웨어 브랜드 스컬피그에서 포토리뷰 응모시 베스트 리뷰를 선발해 최신형 □□□2를 증정합니다!! □□□에 들어갈 포토리뷰 경품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에어팟'이다.

세 번째 문제는 "매시즌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액티브웨어를 출시하는 스컬피그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19FW인기상품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최대80'이다.

네 번째 문제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디 액티브웨어 브랜드 스컬피그에서 자체개발한 19FW 신상품 '극강의 □□□' PLAX LEGGINGS! 스컬피그 자체 개발 '코튼 플렉스' 소재 사용으로 시중의 일반 레깅스에서 만나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편안함'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여성을 위한 트렌디 액티브웨어 브랜드 스컬피그에서 자체 개발한 신상 플렉스레깅스를 1000장 무료증정합니다! 오늘 오후 ○시부터~오후 ☆시까지 정각마다 ◇◇◇명 랜덤추첨을 오픈하는대요! ○+☆+◇◇◇를 합친 정답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207'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여성을 위한 트렌디 액티브웨어 브랜드 스컬피그에서 제공하는 싸데이 이벤트 가운데 인기상품을 단돈 □□에 득템할 수 있는 □□의 ◇◇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스컬피그가 제공하는 또하나의 행복 '□□의 ◇◇'에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만원행복'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해당 퀴즈 문제 내 문구는 문제 출제 측에서 주장하는 내용으로 본지의 취지와는 무관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