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01
경제

'무신사KT이벤트' 랜덤 쿠폰 퀴즈…정답 공개(사이트 일시 다운)

기사입력 2019.11.12 14:06 / 기사수정 2019.11.12 15:46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무신사KT이벤트' 무신사 퀴즈가 12일 출제된 가운데, 이날 오후 2시 15분께 2시 33분까지 무신사 사이트의 접속이 일시적으로 이뤄지지 않는 등 많은 접속자가 몰렸다.

12일 출제된 '무신사KT이벤트' 퀴즈 문제는 "Y프렌즈란 5G ○○○○ 요금제 고객 5명이 뭉쳐 KT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서비스입니다.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은?"이다.

이번 '무신사KT이벤트' 무신사 퀴즈의 정답은 '슈퍼플랜'이며, 문제 변경 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두 번째 '무신사KT이벤트' 문제는 "Y프랜즈 X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 소식을 자신의 SNS 공유하면, 추첨을통해 KT 데이터 를 선물로 드립니다.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은?"이며, 정답은 '1GB'이다.

세 번째 문제는 "Y프렌즈란 만 ○○세 이하 5G 슈퍼플랜 고객 ○명이 뭉쳐 KT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서비스입니다. 다음 빈 칸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이며 정답은 '34'이다.

네 번째 문제는 "Y프렌즈 X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기념, 데이터 증정 이벤트 종료일은 11월 몇 일 일까요?"이며, 정답은 '26'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Y프렌즈 X 무신사 스페셜 패키지 중 1번 패키지는 ○○ ○○○○의 투웨이 백을 증정합니다.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은?"이며, 정답은 '마크곤잘레스'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Y프렌즈 X 무신사 스페셜 패키지 중 3번 패키지에서는 ○○○의 스웨트 셔츠를 증정합니다.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은?"이며, 정답은 '키르시'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Y프렌즈 X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구 Y데이터박스)' 어플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은?"이며, 정답은 'Y박스'이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KT이벤트' 검색을 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무신사KT이벤트' 퀴즈에서는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무신사는 12일부터 26일까지 'Y프렌즈 X 무신사 스페셜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Y프렌즈 5명이 모이면 마크곤잘레스 패키지,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패키지, 키르시 패키지 등의 '무신사 스페셜 패키지'를 추첨해 증정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