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8:41
연예

'성폭행 혐의' 강지환 2차 공판, 비공개 진행…"피해자 사생활 직결"

기사입력 2019.10.07 15:3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성폭행 혐의로 기소된 배우 강지환(본명 조태규)의 2차 공판이 비공개로 진행된다.

7일 오후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제1형사부 심리로 성폭행·성추행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강지환의 두 번째 공판이 열렸다.

강지환은 이날 구속 상태에서 2차 공판에 참석했다. 법원은 최근 강지환에 대한 구속 기간을 2개월 연장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이날 강지환 변호인은 변론에 필요한 범행 현장 CCTV 영상이 피해자들의 사생활과 직결된다는 이유로 재판부에 비공개 변론을 요청했다. 검찰도 비공개에 동의하면서, 공판은 비공개로 변경됐다.

한편 강지환은 지난 7월 9일 경기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자신의 자택에서 외주스태프인 여성 A씨, B씨와 술을 마신 후,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와 B씨를 각각 성폭행,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강지환 변호인은 지난달 2일 진행된 1차 공판에서 강지환 대신 "사실관계에 대해서 대체로 인정하고 자신의 잘못을 깊이 반성한다"면서도 "피고인 스스로 부끄러운 일이지만 제대로 기억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강지환은 직접 입을 열어 "기억은 안 나지만 제가 잘못했다고 생각하고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