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10 09: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모바일게임

모바일 최초 장수제 게임 '삼국지인사이드',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9.04.03 11:42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인사이드'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삼국지인사이드'는 위·촉·오나라를 중심으로 한 삼국지 세계관을 국내 정서에 맞게 재해석한 모바일 전략게임. 모바일 최초로 장수제를 도입해 세 국가 중 하나의 세력에 속하는 장수를 선택해 소속 국가의 영지를 하사 받아 관리하며 국가 성장에 이바지하는 게임이다.

특히 출시 전 사전예약 일주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하고, CBT 기간에 높은 재접속률을 자랑하는 등 기대감을 높인 '삼국지인사이드'는 삼국지 전략 게임 마니아층을 위한 유저간 대규모 '국가전'을 도입해 영토 정복의 쾌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 장수 별 장대한 스토리 열전을 제공한다.

또 각 장수의 호감도와 공훈을 쌓아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명장들과 연회를 즐기는 등 기존 삼국지 게임과 차별화된 교감 시스템으로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삼국지인사이드'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부터 GS25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구매 시 '삼국지인사이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며, 8일부터 누보로망 삼국지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카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 장수 월드컵, 세력홍보 이벤트, 소문내기 3차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와이제이엠게임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