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3 14:12
연예

'이혼' 김새롬, 의미심장한 저격…"말 못되게 하는 것? 지능의 영역" (그냥살아)

기사입력 2026.02.13 10:20

장주원 기자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언행에 대한 소신 발언을 건넸다.

12일 유튜브 채널 '그냥살아 김새롬'에는 '[솔로지옥5 11-12화] 솔로지옥 또 억지로 보다가 개열받는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새롬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화제의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5'를 시청하며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카메라 앞에 나섰다.

사진= 유튜브 '그냥살아 김새롬'
사진= 유튜브 '그냥살아 김새롬'


'솔로지옥5'를 흥미진진하게 시청하던 와중, 김새롬은 출연자의 "보이냐?"라는 워딩에 집중했다. 김새롬은 "보인다고 말하는 것도 싫은데, '냐?'"라며 말투를 지적했다.

김새롬은 "워딩이 좀 세다"며 "말투나 행동이 너무 별로다. 이거는 결격 사유다"라고 지적했다.

사진= 유튜브 '그냥살아 김새롬'
사진= 유튜브 '그냥살아 김새롬'


이어 김새롬은 "말을 예쁘게 하는 건 그 사람의 인성의 꽤 많은 부분을 추측할 수 있는 것 같다. 어떻게 보면 지능의 영역인 것 같은 게, 말을 못되게만 하는 사람은 상대방이 어떤 기분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일 거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김새롬은 "이왕 만날 거면 똑똑한 사람 만나는 게 낫지 않냐"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한편,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으나 이듬해 12월 이혼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그냥살아 김새롬'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