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19:15
연예

28기 정희, 루머에 결국 발끈 "♥광수, 3선 의원 아들이라 다시 만났다고?" (관종언니)

기사입력 2026.02.06 15:38 / 기사수정 2026.02.06 15:38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나는 SOLO'에 출연했던 28기 정희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5일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나솔 28기 부잣집 광수 치과의사 정희, 한 달 동안 헤어졌던 이유(돌싱 레전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SBS Plus·ENA '나는 솔로'에 28기 돌싱 특집편에 출연해 커플로 맺어졌던 정희와 광수는 '나는 솔로' 촬영 후 연애를 하다 결별, 다시 재결합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8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말한 정희는 "첫방송이 나간 다음에 거의 바로 연락을 했다. 한 달 동안 너무 보고 싶었는데, 현실적인 상황 때문에 최대한 억누르고 있었다. TV에 광수가 나오는데 그때 감정이 똑같이 살아나더라"고 말했다.

이어 정희는 "오빠가 첫 화에 등장했을 때 가족사가 공개됐다. 사람들이 저보고 '국회의원 3선 아들이라고 하니까 다시 연락했다'고 악플을 달더라"고 토로했다.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루머에 억울해 한 정희는 "저희가 두 달을 만나지 않았나. 오빠의 집안 얘기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 두 달 동안 사귀면서 모를 수가 없다"고 말했고, 이를 듣고 있던 광수도 "저보다 능력이 훨씬 뛰어난 친구인데"라고 다독였다.


이지혜는 "앞으로의 진전된 관계도 생각할 것 같다"고 물었고, 정희는 "둘 다 양육을 하는 상황이라 아이들이 받아들이는 데 충분한 시간을 주고 싶다"고 속내를 전했다.

사진 =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