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4 01:10
연예

임창정, '사업 대박' ♥서하얀 본격 외조…"든든" 야외 커플룩 '눈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13 09:10 / 기사수정 2026.01.13 09:10

사진 = 임창정, 서하얀 인스타그램
사진 = 임창정, 서하얀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임창정이 아내 서하얀과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12일 임창정은 개인 채널에 "든든^^"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창정과 서하얀은 야외에서 나란히 누운 채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고 있으며 두 사람의 톤온톤 컬러 매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 임창정, 서하얀
사진 = 임창정, 서하얀


임창정은 연핑크 컬러의 티셔츠와 캡을 착용해 부드럽고 캐주얼한 무드를 살렸고, 서하얀은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 블랙 캡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볼캡을 활용한 커플 아이템을 선택해 눈길을 끌며, 컬러가 다른 서하얀의 브랜드 제품으로 임창정은 홍보하는 외조까지 톡톡히 했다. 

지난해 서하얀은 의류 브랜드 론칭 소식을 전한 바 있으며, 백화점에 입점한 팝업스토어에는 많은 연예인들이 찾아 응원을 보냈다.

이에 서하얀은 "입이 닳도록 말해도 모자랄 만큼의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에 첫 팝업은 가장 빛나고 잊지 못할 시간이었어요"라고 감사를 표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보기 좋은 부부", "항상 건강하세요", "점점 닮아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18세 연하의 서하얀과 지난 2017년 재혼해 두 아들을 얻었다. 전처 사이에서 세 명의 아들을 둔 임창정은 다섯 아들을 양육 중이다. 


사진 = 임창정, 서하얀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