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0 03:28
연예

미야오 엘라, 얼굴이 얼마나 작은 거야? 립스틱으로 소두 인증

기사입력 2026.01.08 08:00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그룹 미야오(MEOVV) 엘라가 이른 아침부터 완벽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오전 서울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새 컬렉션 출시 기념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엘라는 고혹적인 블랙 벨벳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벨벳 특유의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질감은 엘라의 백옥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어깨의 퍼프 소매와 손등을 덮는 플레어 디테일로 우아한 무드를 더했다. 특히 네크라인의 섬세한 시어 소재 디테일로 가벼운 리듬감을 선사했다. 

블랙 룩에 생기를 불어넣은 것은 슈즈의 핑크 리본 포인트였다. 브랜드의 상징적인 컬러인 파스텔 핑크 리본이 장식된 펌프스를 매치하며 시크한 무드 속에 러블리한 매력을 동시에 잡았다. 

여기에 깔끔하게 말아 올린 번 헤어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군더더기 없이 묶어 올린 헤어 스타일로 엘라의 작은 얼굴과 가느다란 목선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드레스의 실루엣을 한층 강조했다. 

한편, 엘라가 속한 미야오는 지난 10월 디지털 싱글 ‘BURNING UP’을 발표하고 국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음악과 함께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세젤예 고양이
세젤예 고양이



꽃보다 엘라
꽃보다 엘라



작은 얼굴에 빈틈없는 예쁨
작은 얼굴에 빈틈없는 예쁨


박지영 기자 jy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