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배우 김정현이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너스레를 떨었다.
23일 방송된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태풍급 바람이 몰아치는 위기 속에서 효자도 주민들을 위해 100인분 요리와 마을 대잔치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첫 슈퍼카 영업을 마친 멤버들은 잠자리에 들었다. 안재현은 "정현이는 탈출한 거야?"라며 산책을 하느라 자리에 없던 김정현을 찾았다.
이후 잠자리로 돌아온 김정현은 "다들 잠 안 오지 않냐, 산책하러 가실래요?"라며 묻자, 멤버들은 피곤한 스케줄에 자는 척을 해 웃음을 안겼다.
붐은 잠자리에 누워 안재현에게 "재현이는 여자 친구 없어?"라며 물었고, 안재현은 곧바로 "네"라고 답했다.
안재현은 김정현과 김재원에게 여자친구의 유무에 관해 물었고, 김정현은 "아휴 있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안재현이 "'아휴'는 왜 붙이는 거냐"라며 세상 구수하게 답한 김정현의 대답을 콕 집어 웃음을 안겼다.
김정현은 "(여자 친구는) 미래에 있죠"라고 답했고, 안재현은 뒤이어 김재원에게도 여자 친구가 있냐고 물었다.
이에 김재원은 김정현의 한숨을 따라 하며 "아휴 없죠"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정현은 유부남인 붐에게 "선배님은 여자 친구 있으세요?"라며 물었고, 붐은 "와이프 이름이 정현이라고 그렇게 얘기했는데"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사진=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엑스포츠뉴스 DB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