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4.08 12:26 / 기사수정 2025.04.08 12:26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신병3' 상상도 못한 역대급 빌런의 귀환에 신화 부대가 발칵 뒤집힌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 측은 8일, 신화부대에 불어닥친 폭풍을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침내 돌아온 성윤모와 조우한 박민석의 모습이 담겼다. 입까지 떡 벌린 채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는 박민석. 그 앞에 서 있는 이는 여전히 어정쩡한 경례 자세를 버리지 못한 성윤모다. 이어진 사진 속 신병 문빛나리와 성윤모의 미묘한 만남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리둥절한 문빛나리를 향해 마수(?)를 뻗고 있는 듯한 성윤모의 속내 알 수 없는 표정이 아슬아슬하다. 지난 시즌 불법 도박 사이트를 운영한 뒤 도망치듯 입대하며 1생활관 대원들을 괴롭혔던 성윤모. 이미 신화부대 내에서는 유명한 그이지만, 이제 갓 입대한 신병 문빛나리가 그 사실을 알 리 없다. 과연 성윤모의 존재가 신화부대를, 또 1생활관을 어떻게 뒤집어 놓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초코바를 둘러싼 모종의 사건도 예고됐다. 생활관 한구석에 놓여있던 초코바를 신나게 집어먹는 박민석. 그러나 또 다른 사진 속 반쪽짜리 초코바를 집어든 최일구의 심각한 표정과 그 앞에 선 안절부절못하는 박민석은 웃픈 사건을 짐작게 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 2화는 오늘(8일) 오후 10시 채널 ENA를 통해 첫 공개되며, 본 방송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티빙에서 볼 수 있다.
사진=KT 스튜디오 지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