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9 05:55
연예

카라 엠카 컴백 동시와 1위, 박규리 "컴백만으로도 기쁜데…"

기사입력 2011.09.15 23:29 / 기사수정 2011.09.15 23:30

방송연예팀 기자








▲카라 엠카 컴백 무대 ⓒ Mnet '엠카운트다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정규 3집을 발매한 걸그룹 카라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카라는 첫 컴백 정규 3집 'SETP'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Mnet 측이 12분이라는 다소 파격적인 편성 시간을 할애했다.

컴백 방송이기는 한 가수에게 12분 배당은 극히 이례적인 일. 이날 방송에서 카라는 타이틀곡 '스텝'(STEP)을 비롯해 서브 타이틀 '데이트'(DATE), 발라드곡 '내 마음을 담아서'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스텝'의 골반춤은 많은 팬의 환호를 자아냈다. 반면 '데이트'와 '내 마음을 담아서'에서는 귀여운 선보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1위 발표 직후 카라는 벅찬 감회에 눈물을 글썽이며 "컴백만으로 기쁘고 감사한데 1위를 해서 너무 감사하다. 팬들 소속사 식구들 모두에게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카라는 미니4집 '점핌(JUMPING)' 이후 10개월 만인 지난 6일 정규 3집 음원과 음반을 동시에 발매했다. 이후 카라는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카라 ⓒ Mnet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