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2:26
연예

조주한 "'트롯주막'으로 MC 데뷔, 임영웅·김호중 초대하고 싶어" [엑's 인터뷰③]

기사입력 2023.01.27 07:0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국악인 조주한이 다양한 활동으로 영역을 넓힌다.

조주한은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하며 국악과 트롯의 다채로운 조화를 선보였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오는 2월 첫 트롯앨범을 발매하며 정식으로 가요계에 발을 내딛는다. 

최근 엑스포츠뉴스와 만난 조주한은 "저는 정말 진솔한 사람"이라며 "누군가 눈물을 흘리게 할 만큼의 진솔함을 담고 있다. 그걸 못 보여준게 너무 아쉽다. 앞으로 그런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가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조주한은 지난 26일 첫 공개된 유튜브 채널 '트롯주막'의 MC로 나선다. 주막 안의 주모가 된 조주한은 다야한 트롯 스타들과 만난다고. 첫 회 게스트로는 설하윤이 함께 했다.



조주한은 "트롯 하시는 분들이 설 수 있는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트롯주막'이 출발했다"며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예능이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첫 MC 데뷔에 대해 "정말 긴장을 많이 했다. 책임감도 컸다"며 "첫 회 게스트로 설하윤 씨가 나왔는데 정말 잘 놀더라. 에너지가 좋아서 저 역시도 편하게 진행을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뿐만 아니라 조주한은 '트롯주막'의 대박을 기원하며 "임영웅과 김호중 씨가 게스트로 와주길 기다린다. 주모 조주한이 기다리고 있다"고 남다른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사진=고아라 기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