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7:00
연예

[종합] 워너원 '쇼챔피언' 불참에도 1위 "컴백 후 첫 트로피 감사"

기사입력 2017.11.22 20:44 / 기사수정 2017.11.22 20:4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워너원이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는 레드벨벳, EXID, 김동완, NRG, 세븐틴,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사무엘, 펜타곤, 알리, 아스트로, 소나무, SF9, 구구단, 빅톤, 혜이니, KARD, 김소희, 소란, IN2IT, 손효규, ABRY, 유설, 유하은, 블라블라 등이 출연했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워너원이었다. 그러나 안타깝게 이날 방송에 참석하지 못했다. 이로써 워너원은 '뷰티풀'로 처음으로 정상에 올라 더 큰 의미를 더했다. 강다니엘은 영상을 통해 "이번 곡으로 첫 1위다.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이 사랑 꼭 돌려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사무엘, KARD,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펜타곤, 신화 김동완, 빅톤 등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우선 첫 번째 정규앨범 'EYE CAND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CANDY'로 활동하고 있는 사무엘은 이날 고(故) 김성재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레드벨벳은 최근 발표한 정규 2집 'Perfect Velvet' 타이틀곡 'Peek-A-Boo'를 통해 특유의 화려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최근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던 몬스타엑스 역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CODE' 타이틀곡 'DRAMARAMA' 무대로 시선을 압도했다. 

펜타곤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 타이틀곡 'RUNAWAY'로 무대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신곡 역시 후이와 플로우블로우(FlowBlow)의 곡으로, 불안한 미래에도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희망을 그려낸 곡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강렬한 인트로와 박력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 김동완은 새 미니앨범 'TRACE OF EMOTION' 타이틀곡 '헤어지긴 한 걸까'를 열창, 떠나간 사랑에 익숙해지지 않는 한 남자의 먹먹하고 슬픈 감정을 애틋하면서도 쓸쓸하게 표현했다.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국내 컴백을 알린 KARD는 혼성그룹답게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했다. 카드의 새 타이틀곡 'You In Me'는 이 이야기 속 감정의 절정을 노래한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집착과 파국으로 이어지는 스토리로 특별함을 더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MBC뮤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