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48
연예

송가인, 둘째 오빠와의 리얼 남매 폭로전... "그걸 기억하다니" (송가인)

기사입력 2025.08.25 16:01 / 기사수정 2025.08.25 16:01

장주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송가인이 둘째 오빠와 함께한 아름다운 추억을 공개했다.

25일 송가인 유튜브 채널에는 '송가인 물고 뜯는 찐남매, 리틀 송버지 '작은오빠' 두둥등장! 어디서도 못들은 역대급 폭로전 대공개'라는 제목의 '가인로그여라' 콘텐츠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송가인은 두 살 터울의 작은 오빠와 올케, 조카들과 함께 강원도 양양으로 가족 여행을 나섰다.

이어 둘째 오빠와 올케, 조카와 함께 대게 맛집에 가 대게찜, 새우 등을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송가인은 조카가 직접 까 주는 새우를 먹으며 "잘 키웠다"며 조카를 향한 애틋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대게를 먹으며 다음 일정으로 작은 오빠와의 배낚시를 예고한 송가인은 "어렸을 때부터 강에서 둘이 붕어 낚시를 그렇게 했다"며 작은 오빠와의 아름다운 추억을 언급했다.

송가인은 "아버지가 낚시를 하는 걸 싫어해 안 들키려고 낚싯대를 도로 옆에 두고 왔는데, 불이 나는 바람에 낚싯대가 타 버려 그 후로 낚시를 가지 못했다"며 "우리 낚싯대 다 타 부렀으"라고 사투리를 더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송가인은 작은 오빠가 장난으로 비비탄 총을 쏜 일화, 쌀가마니 위에서 날라차기를 한 일화 등 어렸을 적 오빠와 쌓은 다양한 추억을 회상하며 티격태격하면서도 화목한 남매 사이를 드러냈다.

이에 팬들은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가는 모습이 보기 좋다", "남매와 가족이 사랑스럽고 행복해 보인다"며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번 가족 여행 브이로그를 기점으로 구독자 수가 10만 명이 넘으며 실버 버튼을 축하하는 팬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송가인이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며 선보일 신곡 '사랑의 맘보'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사진=송가인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