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4 05:54
게임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대만 공략 시동...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2024.07.04 09:4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MMORPG '제노니아'의 대만 시장 공략 초읽기에 돌입했다. 대만은 전통적으로 MMORPG 장르의 인기가 높은 핵심 지역이다.

4일 컴투스홀딩스는 '제노니아'의 대만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현지 게임명은 ‘전계: 제노니아’로 3분기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활용한 대작 MMORPG다.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플랫폼으로 유저 편의성을 높였으며,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인 ‘침공전’을 통해 MMORPG 장르 특유의 ‘투쟁’과 ‘쟁취’의 이야기가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다. 고 퀄리티 카툰 렌더링 기반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기존 ‘제노니아’ 시리즈를 함축한 시나리오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전 9시부터 공식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마이카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대만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제노니아’의 클래스 소개 영상, 월드뷰 등 미디어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과 함께 게임의 전반적 분위기를 미리 살펴볼 수 있어서 ‘제노니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 예약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10일까지 진행되는 ‘GM 이름 작명 대회’ 이벤트로 총 20명을 선정해 400 대만 달러(NTD) 상당의 라인스토어 포인트 쿠폰을 지급한다. 참여자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선물하는 ‘사전 예약 친구 태그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