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6 18:48
연예

'음주운전 후 복귀' 배성우 "폐가 될 수 밖에 없어 두려웠다…사죄한다" [엑's 현장]

기사입력 2024.05.10 11:52 / 기사수정 2024.05.10 11:5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배성우가 음주운전 논란 후 복귀에 대해 소감을 밝히며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10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한재림 감독을 비롯해 배우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가 참석했다.

​'The 8 Show​'(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인기 웹툰 '머니게임', '파이게임'을 각색했다.

3층(류준열)을 비롯해 8층(천우희), 7층(박정민), 4층(이열음), 6층(박해준), 2층(이주영), 5층(문정희), 1층(배성우)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8명의 배우가 각각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인물을 소화할 예정이다. 

배우 배성우는 음주운전 논란 후 첫 공식석상에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배성우는 2020년 11월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으며 벌금 700만 원 약식명령 처분을 받았다. 

이날 배성우는 취재진과의 질문 시간에 앞서 할 말이 있다며 나섰다.

배성우는 "일단 사죄의 말씀 먼저 드려야할 거 같다.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끼쳐드린 실망과 다른 분들께 죄송하단 말씀드리고 싶었다. 개인적 문제로 함께 작업하는 분들에게 폐가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대해 많이 조심스러웠고 두려웠다. 죄송스러웠다"며 자신의 지난 과오를 언급했다.



이어 "이 작품은 감독님과 배우분들, 제작진 포함한 많은 분들께서 노력해 만든 작품이다. 제가 이 작품과 함께 한 모든 분들께 누가 될 수밖에 없었지만 최대한 덜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업했다. 이렇게 사과할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하다. 이 자리를 통해 사과를 드린다"며 재차 고개를 숙였다.

한편 배성우는 음주운전 적발로 당시 방송 중이던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하차했으며 지난 9월 영화 '1947보스톤'으로 스크린 복귀를 마쳤다. 명연기를 펼쳤음에도 배성우는 작품 외 다양한 홍보 일정이나 이벤트 등에 참여하지 않아 또 한 번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더 에이트 쇼'는 17일 공개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넷플릭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