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6 01:44
연예

'소식좌' 박소현, 과식에 추가 주문까지…"주우재는 이겨" (줄서는식당)

기사입력 2024.04.29 11:20 / 기사수정 2024.04.29 11:20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소식가 박소현도 과식하게 한 맛집이 등장한다.

29일 방송될 tvN '줄 서는 식당2'에서는 스페셜 조사원 박소현과 함께 꼭 알려주고 싶은 숨은 맛집 조사에 나선다. 특히 365일 중 과식은 단 3일뿐이라는 박소현이 "이 집 가서 과식했다"고 말한 맛집이 공개된다고 해 흥미를 돋우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소현과 정혁의 방화동 맛집 탐방이 성사돼 재미를 선사한다.

줄 서서 식당 입장을 기다리던 박소현은 또 다른 소식의 아이콘 주우재와 자신을 같은 유형으로 생각하는 정혁에게 "내가 주우재는 이길 수 있지"라고 발끈, 다른 점을 요목조목 설명하며 선을 그어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소식가 박소현과 대식가 정혁의 환장의 먹방 케미스트리가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박소현은 예상보다 잘 먹는 모습으로 박나래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할머니가 손주를 챙기듯이 알뜰살뜰 챙겨주며 정혁을 당황하게 만든다.

다음으로 맛잘알 입짧은 햇님이 푹 빠진 상도동 맛집은 어디일지 궁금해진다.

음식을 맛본 입짧은 햇님은 재료 소진을 미리 체크하는가 하면 마감 시간까지 조사를 이어갈 기세를 드러낸다. 심지어 조사가 끝난 후 포장까지 해 갔다고 해 입짧은 햇님이 매료된 맛집이 줄슐랭 가이드에 선정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석훈과 이주승은 삼선동에서 기존의 틀을 벗어던진 음식을 만난다. 함께 조사에 나선 두 사람은 서로 다른 먹취향을 공개하며 조사에 어려움을 표한다.

또한 이주승이 "예의가 좀 아니지 않나?"라고 말하며 신경전까지 예고해 두 사람이 과연 무사히 조사를 마쳤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숨은 맛집을 소개할 '줄 서는 식당2'는 29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