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5:12
연예

최영준, 동거 의혹→유해진 대신 '우블스' 출연?…비화 공개 (배우반상회)

기사입력 2024.04.05 16:57 / 기사수정 2024.04.05 16:5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최영준이 명배우들과 한자리에 모인다.

6일 방송하는 JTBC ‘배우반상회’에는 드라마 ‘빈센조’, ‘경성크리처’ 등 출연만 하면 히트작으로 만드는 배우 최영준이 출연한다. 

최영준은 꿈꾸었던 극단에서 배우 이희준, 양경원, 오의식, 박은석과 케미스트리를 뽐내는 것은 물론 연극 연습 현장도 공개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먼저 최영준은 아무도 없는 방문에 노크하고 허공에 대고 먼지를 부는 듯한 소리를 내는 기괴한 모닝 루틴으로 반상회 멤버들을 의문에 빠뜨린다. 최영준이 독특한 모닝 루틴을 갖게 된 데에는 특별한 이유가 존재한다고 해 그 충격적인 과거가 궁금해진다.



또한 복층에 있는 최영준의 비밀의 공간도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최영준은 각종 도료와 기계가 있는 플라모델 작업실에서 전문가 못지않은 진지한 포스를 풍긴다. 게다가 희귀 프라모델을 구하던 당시를 설명하던 최영준은 조한철에게 예상치 못한 팩트 폭격을 당해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최영준이 발걸음을 옮긴 극단 연습실에는 이희준, 양경원, 오의식, 박은석이 한자리에 모인다. 

최영준이 동료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을 꺼내자 이를 보던 조한철은 “솔직히 혼자 사는 거 아니지?”라고 동거 의혹을 제시, 과연 최영준이 동료들에게 건넨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최영준은 동료들도 궁금해하는 연극 합류 비하인드를 전하며 연기와 극단을 향한 진심을 드러낸다. 여기에 이희준이 진선규를 언급하며 멋있는 척을 했다가 노개런티를 넘어 돈을 내고 연기를 할 뻔했던 일화로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자신을 ‘한이 많은 남자’라고 소개한 최영준의 한풀이 사연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배우 유해진이 내정되어 있었던 방호식 역을 맡게 된 뒷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배우반상회’는 6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