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0:43
연예

송승환, 10년만 MC 복귀…'인생토크 초대' 24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4.03.07 17:00 / 기사수정 2024.03.07 17:0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예술인 송승환이 토크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송승환이 진행할 '송승환의 인생토크 초대'는 미국 브로드웨이를 휩쓴 원조 한류 공연 '난타'의 제작부터, 전 세계인이 지켜본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의 개·폐막식 총감독까지 지낸 송승환이 스타가 걸어온 인생사를 그의 시선으로 되짚어 보는 인생 토크쇼로 TV조선에서 24일 첫 방영 예정이다.

진행을 맡은 송승환은 아역 배우로 데뷔해 7·80년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큰 사랑을 받았고, KBS '젊음의 행진', '장학퀴즈' MC와 '밤을 잊은 그대에게' 라디오 DJ로 활약하며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왔다. 

'송승환의 인생토크 초대'는 60여 년 경력의 대중문화계 살아있는 레전드 송승환의 황금 인맥을 통해, 배우·가수·방송인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들을 초대한다.



송승환은 "밥 한번 먹자고 하고, 몇 년 동안 안 만나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그런 사람들하고 마음속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기회예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향후 출연자들이 축적되면 대한민국 대중문화 연예사(史)를 써 내려가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비추었다.

제작진은 "기존의 진부한 토크쇼 방식에서 탈피, 송승환의 폭넓은 연예계 지식과 특유의 노련한 진행 실력을 토대로 스타들의 찐한 인생 스토리는 물론, 그들의 절친과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도 방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송승환이 10여 년 만에 MC로 복귀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송승환의 인생토크 초대'는 오는 24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