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2 15:36
게임

민트로켓, 팀 대전 액션 게임 '웨이크러너' 첫 공개 테스트 시작

기사입력 2024.02.05 14:25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넥슨의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에서 선보이는 팀 대전 액션 게임 '웨이크러너'가 첫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5일 넥슨은 민트로켓에서 선보이는 신규 PC 팀 대전 액션 게임 '웨이크러너'의 첫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웨이크러너’는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소재의 팀 대전 액션 게임으로, ‘탑뷰(Top View)’ 시점에서 가감속을 활용해 펼치는 근접 전투와 캐릭터별 차별화된 액션성을 특징으로 한다. 빠르게 전개되는 전투 속에서 플레이어의 컨트롤과 순발력으로 승리를 쟁취하는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웨이크러너’의 첫 공개 테스트는 2월 5일부터 13일 11시까지 스팀을 통해 진행하며, 사전 등록 절차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게임성을 보완해간다는 전략 하에 오는 6일부터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여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각각 상이한 전투 스타일을 지닌 7종의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구도의 팀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팀 데스매치’ ‘거점 점령’, ‘거점 점유’, ‘호송전’, ‘레이더즈’ 등 5개 모드를 선보인다.

‘웨이크러너’ 개발을 맡은 임채현 디렉터는 “’웨이크러너’는 빠른 속도감과 이동으로 근접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게임이다”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받은 의견을 적극 반영해 ‘웨이크러너’만의 참신한 게임성을 완성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넥슨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