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7 00:25
연예

이효리 "♥이상순 얼굴 보고 결혼…조각보단 자유로운 외모 좋아해" (레드카펫)[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1.27 08:20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을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에서는 가수 데프콘, 그룹 ITZY(있지), 펜타곤 후이, 유라(youra)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데프콘은 이효리가 '나는 솔로'를 보고 데프콘과 사귀는 꿈을 꿨다는 기사를 봤다고 고백했다.



그는 지인들이 '형님 큰일났다'며 이를 알려줬다고 언급, 이효리는 "너무 몰입해서 데프콘이랑 사귀는 꿈을 꿨다"고 말해 '나는 솔로' 애청자임을 증명했다.

당시 이효리는 '데프콘 씨가 거기서 멘트를 너무 시원하게 재밌게 해서 그런 것 같다', '프콘이 형 저랑 성격 잘 맞을 것 같다' 등 데프콘을 좋게 언급했던 터. 데프콘은 어디서 만나 뭘 했는지 꿈을 자세히 알려달라고 요청하기까지 했다.

이효리는 "제가 결혼하고 데이트를 못한지가 10년이 넘었다"고 너스레를 떨며 "데이트를 끊은 지가 10년이 넘었는데, 꿈에서라도 데이트를 해보고 싶지 않냐. 근데 왜 데프콘 씨냐. 아니 꿈은 자유인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농담한 거고, 저 실제로 데프콘 씨 좋아한다"며 "제가 얼굴 잘 안 보고 결혼한 거 아시죠? 내면을 중시하는데 아 데프콘 씨의 내면을 사랑한다"고 얘기했다.

그러나 데프콘은 이효리가 내면은 물론 외모도 보고 결혼했다고 주장했다.

그러자 이효리는 "솔직히 외모도 봤다. 저는 조각같이 다듬어진 외모보다는 이렇게 자유로운 외모, 그런 인상을 너무 좋아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 KBS 2TV '이효리의 레드카펫'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