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23:50
연예

장영란 "다시 태어나도 덱스·박보검 아닌 ♥한창과 연애" (A급장영란)

기사입력 2023.09.13 17:52 / 기사수정 2023.09.13 17:5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남편 한창 향한 애정을 뽐냈다. 

12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민감한 질문 싹~ 대답하는 장영란 인생 첫 Q&A'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장영란은 구독자 수 10만 명 이상에게 주어지는 '실버버튼'을 받고 감격했다. 장영란은 "너무 받고 싶었다. 아무나 못 받는다. 가문의 영광"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후 장영란은 구독자와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먼저 '네고왕 vs A급 장영란'을 묻자, 장영란은 망설임 없이 'A급 장영란'을 택했다.

그는 "근데 유튜브를 잘할 수 있겠다고 느낀 건 '네고왕'이다. '네고왕2'를 한 다음에 내가 이런 걸 재밌어하는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장영란은 '다시 태어나서 연애한다면 한창 vs 박보검'이라는 질문에 고민하더니 "요즘 덱스가 좋다. 박보검도 좋긴 좋은데 덱스가 그렇게 멋있더라"라고 팬심을 고백했다.

이에 제작진이 "덱스가 1순위냐"라고 재차 묻자, 장영란은 "박보검 씨가 좀 질투하려나. 박보검 씨는 성실한 청년으로 느껴지고 덱스는 섹시하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다시 태어나도) 당연히 한창이다. 이거 진짜 우리 남편이 질투한다. 질투쟁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영란은 2009년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 출연 중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