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7:17
연예

이엘, 차기작은 손석구와 격정 멜로?→'10년 무명' 시절 회상 (백반기행)

기사입력 2023.09.01 11:08 / 기사수정 2023.09.01 11:0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백반기행' 배우 이엘이 무명시절을 회상한다.

1일 방송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브라운관을 접수한 대세 배우 이엘과 함께 양주 밥상을 찾아 떠난다.

이날은 식객 허영만과 일일 식객 이엘의 절대 미각 대결이 펼쳐진다. ‘음식에 진심’이라는 이엘은 “어릴 때부터 숟가락을 들고 목 빠지게 기다렸던 요리가 있는데 ‘홍어찜’이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먹방 DNA를 처음 일깨운 건 경상도 출신 부모님의 입맛이라고도 덧붙였는데, 이엘의 재료 식별 능력과 날카로운 혀의 감각에 식객도 놀랐다는 후문이다.



어느덧 데뷔 15년 차 배우지만 이엘은 무명 시절만 10년이었다고 고백한다. 서구적인 외모와 중저음의 목소리 때문에 오랜 시간 빛을 보지 못했던 그녀는 오디션을 보러 간 자리에서 감독님에게 “널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는 뼈아픈 소리까지 들어야 했다고. 

하지만 독보적인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지금은 없어서는 안 될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 잡았고, “톱스타(?)들만 출연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서 영광”이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런 그녀는 데뷔 후 트렌스 젠더 역부터 삼신할매, 스토커, 화류계 마담까지 안 해본 역할이 없는데 “격정멜로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엘의 진한 멜로 연기 도전 선언에 식객 허영만은 상대 후보로 대세 배우 ‘손석구’를 떠올린다. ‘최고의 이혼’, ‘나의 해방일지’ 두 작품에서 이미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의 세 번째 만남이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식객 허영만과 이엘은 30년 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양주의 터줏대감을 찾는다. 시원한 마장호수의 풍광과 정겨운 텃밭이 손님을 맞이하는 이 식당에서는 고추부터 가지, 호박, 당근 등 직접 재배한 싱싱한 채소들로 그날그날 밥상을 차린다. 

주문 즉시 양념해서 나오는 한우 숯불 불고기부터 직접 담근 어된장으로 만든 우거지 된장찌개까지, 사장님의 정감 넘치는 시골 밥상에 두 식객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안긴다.

명품 배우 이엘과 함께한 TV조선 '백반기행' 경기도 양주 편은 1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