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13:29
게임

네오플, '사이퍼즈' 공개시범 테스트 돌입

기사입력 2011.06.07 16:4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플은 자사가 개발한 신작 '사이퍼즈'(Cyphers)'의 비공개(클로즈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7일부터 공개시범(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6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하는 전략 대전 액션게임이다. 특히 상대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새로운 콘셉트로 주목 받고 있다.

네오플은 이번 공개시범 테스트에서 신규 캐릭터 '스텔라'와 '시바 포'를 선보인다. '스텔라'는 순간 접근 능력이 좋고, 콤보로 연결되는 기술이 많아 근접전에서 위력을 발휘한다.

또한 '시바 포'는 은신을 이용해 적의 눈에 띄지 않은 상태에서 접근해 순식간에 적을 암살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공개 테스트 시작과 함께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도 단행됐다.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시스템, 게임 정보 등이 대폭 강화됐다. 유저들은 이후 홈페이지 내 '사이퍼즈 매거진'을 통해 게임 동영상 및 이미지 등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속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오플은 사이퍼즈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5급(캐릭터 등급) 달성 후, 신규 캐릭터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LED 모니터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넥슨 PC방에서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전용 보상 카드가 제공되며, 원활한 커뮤니티 활동을 위한 상위 클랜 활동비 제공 등의 혜택도 추가로 지원된다.

[사진= '사이퍼즈'ⓒ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