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1-28 11:02
연예

한석규·김서형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메인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2.11.24 18:3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 공식 초청작인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12월 런칭에 박차를 가한다.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는 한 끼 식사가 소중해진 아내를 위해 서투르지만 정성 가득 음식 만들기에 도전하는 남편과, 그의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남편과 아내. 이 둘이 꼭 특별한 관계여야 하는 것은 아니다”라는 창욱(한석규 분)의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되며 기대를 모은다. 정성스럽게 식사를 준비하지만, 가족들의 냉담한 반응에 실망한 창욱의 뒷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그 후 창욱과 다정(김서형) 두 사람의 관계를 짐작해 볼 수 있는 아들 재호(진호은)의 의미심장한 대사는 이들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동시에 이 가족의 행복을 응원하게끔 한다.

이어 다정의 “시간이 별로 많지가 않아”라는 묘한 대사를 기점으로 인물들의 관계가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들을 보여 준다. 특히 부쩍 가까워진 창욱과 다정이 함께 거실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옷을 맞춰 입고 사진을 찍는 등 다정한 장면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거기에 아들 재호가 창욱에게 “엄마한테 아빠가 계셔서 다행이에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더해져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한편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는 오는 12월 1일 왓챠에서 공개된다.

사진 = 왓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