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00
연예

한지완 "핏줄 속여서라도 오창석 갖고 싶어"…장서희 조언 무시 (마녀의 게임)

기사입력 2022.11.09 19:32 / 기사수정 2022.11.09 19:32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마녀의 게임' 장서희가 점점 망가지는 한지완을 안타까워했다. 

9일 방송된 MBC '마녀의 게임'에는 유전자 검사를 조작해 지호(오창석 분)를 유대표(송영규)의 혼외자로 만들어 줄 것을 부탁하는 세영(한지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경(장서희)은 자신을 주세영으로 키웠듯 지호를 유대표의 혼외자로 만들어 달라는 세영의 부탁을 거절했다. 

유경은 "아빠는 속여도 회장님은 절대 못 속인다. 네가 내 딸인 것 굳이 말 안했어도 회장님은 벌써 아실거야"라며 현덕(반효정)의 치밀함을 언급했다. 

이어 "아빠하고 나 결혼하게 만든 것도 회장님이다. 너 데려올 때 말씀드린 것도 속여봤자 소용 없어서야"라고 하자 세영은 "엄마가 못하면 내가 한다"며 유경의 조언을 무시했다.



그러자 유경은 "사람이 할 짓이 있고 못 할 짓이 있어. 아무리 강지호를 사랑해도 그렇지 어떻게 핏줄을 바꾸냐"고 화를 냈다. 

유경은 "아무리 버려진 것 알고 보육원에서 자랐어도 12살에 너 데려와 키웠다. 그럼 나아져야지. 아프고 헛헛한 마음 이제 다 지워야지. 왜 옳고 그른 거 모르는 어린 아이처럼 구냐"라며 "이제는 핏줄도 속여가면서 가짜 재벌 3세 만들어도 괜찮다 싶은거야"라며 세영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그러에도 세영은 "이렇게 해서라도 강지호 갖고 싶어"라고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