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0:12
게임

[롤드컵] RNG 만나는 '스틸' 문건영 "현재 우리 경기력은 예전과 달라"

기사입력 2022.10.04 11:00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스틸' 문건영이 RNG와의 다전제 각오를 드러냈다. 

4일 오전 3시(한국 시간) 멕시코의 멕시코시티 아르트스 페드레갈(Artz Pedregal)의 아레나 이스포츠 경기장(Arena Esports Stadium)에서는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플레이-인 녹아웃 스테이지 라우드 대 DFM의 경기가 치러졌다. 

DFM은 기세 좋던 라우드를 3대 1로 꺾어내며 자신들의 스타일을 뽐냈다. 특히 '스틸' 문건영은 갱킹을 적절하게 성공시키며 라이너들을 회복시켰다.

그는 경기 후 진행된 라이엇 공식 방송 인터뷰에서 "오늘 3대 1이지만 꽤 좋은 경기력이라서 좋고 내일이 중요하다. 마음가짐을 잘 잡겠다"며 승리 소감을 전했다.

1세트 상대의 탑 올라프에게 일격을 맞은 DFM. 그는 1세트 이후 피드백에 "솔직히 1세트는 우리 플레이도 안 좋았고 상대도 공격적이었다. 상대가 공격적으로 플레이할때 어떻게 받아칠지 이야기를 나눴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RNG와의 맞대결을 앞두고 "예전에 월즈에서 EDG와 다전제를 치른 적 있다. 그때와 다르게 지금은 다르다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