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5 04:03
연예

최현욱, 첫 일본 팬미팅 성료…"잊지 못할 시간"

기사입력 2022.09.27 10:5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최현욱이 데뷔 후 첫 해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최현욱은 지난 19일 일본에서 ‘최현욱 재팬 팬미팅 2022-퍼스트 스토리-(CHOI HYUN WOOK JAPAN Fanmeeting 2022-First Story-)’를 열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먼저 최현욱은 일본에서 눈도장을 찍게 한 SBS ‘모범택시’, SBS ‘라켓소년단’,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대한 이야기부터 쉬는 날은 어떻게 보내는지 24시간 시간표를 그리며 솔직하고 센스 있는 입담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현장에서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코너에서는 무대 아래로 내려가 객석을 한 바퀴 돌며 많은 팬들과 가까이에서 눈을 맞추는 특급 팬 서비스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최현욱과 팬들은 함께 게임을 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최현욱이 헤드폰에서 들려오는 일본 노래를 부르면 팬이 노래 제목을 맞추는 게임에서 모든 문제를 맞추고, 팬이 노래에 맞춰 안무를 하자 곧바로 따라하는 등 최현욱은 사랑스럽고 다정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엔딩으로는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로 삽입된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열창했다. 그리고 팬 한 명 한 명과 인사를 나누며 배웅하는 이벤트로 팬미팅을 마쳤다.

최현욱은 “저를 보러 와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실 일본에 도착하고서도 실감이 나지 않았는데 팬 분들을 만난 시간이 너무나도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너무 행복했고 잊지 못할 시간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우리 또 만나요”라며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현욱은 주연으로 출연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 골드메달리스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