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5 19:45
연예

스타쉽, 악플러 강경 대응…"징역 6개월→성범죄 사이트 기재"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9.22 17:09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악플러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온라인, SNS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된 악의적인 비방,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성 게시물, 명예훼손 게시물과 악성 댓글 사례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현재도 고질적인 악플러들에 대한 고소가 진행중으로, 해당 건에 대하여 징역 6개월, 취업제한, 성범죄 사이트 기재로 구형받아 최종 선고를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발생하는 아티스트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피해 사례들에 대해서도 합의 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할 예정"이라고 강경한 대응을 예고했다.

또 "더불어 당사는 사이버폭력 예방과 피해자 치유를 위해 설립된 푸른나무재단과 협업하여 비폭력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동참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팬 여러분께서 알려주시는 제보나 자료들이 당사의 법적 준비나 대응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제보를 요청드린다"고 부탁했다.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는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크래비티, 아이브 등이 소속되어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