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0:07
연예

'안성현♥' 성유리 "사랑해서 헤어진다, 너무 싫어" (이별)

기사입력 2022.07.10 11:00 / 기사수정 2022.07.12 13:3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 등 리콜플래너들이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11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1회에서는 ‘사랑해서 헤어지는 거야’라는 주제로 하나의 사연이 도착한다. 리콜플래너로 나선 성유리, 양세형, 장영란, 손동운, 그리, 최예나는 사랑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일반인 소개팅 프로그램이 아닌 진솔한 사랑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사소한 오해로 혹은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진, 만남을 다시 꿈꾸는 모든 연인들에게 또 한 번 사랑을 말할 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이별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리콜을 꿈꾸는 남녀가 전 연인과 ‘리콜 식탁’을 통해 대면하고, 헤어진 후 처음으로 만나는 이들은 단 둘만의 공간에서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눈다.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이들을 통해 두 사람이 리콜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보게 된다.



이날 ‘사랑해서 헤어지는 거야’라는 주제로 X와의 재회를 소망하는 리콜남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에 성유리는 “이 말을 싫어한다. 너무 싫어”라면서 돌직구를 던진다. 장영란도 “사랑해서 헤어진다는 것이 말이 되냐. 이건 진짜 아니다. 사랑하면 지구 끝까지 같이 가야하는 것”이라고 거든다.

그리도 “사랑하는데 왜 헤어지냐”고 하고, 손동운도 “공감이 안된다. 저는 사랑하면 밑바닥까지 보이는 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헤어지는 건 사랑하지 않는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한다.

막내 최예나 역시 “드라마에도 안 쓸 것 같은 대사”라고 받아쳤다.

하지만 리콜플래너들은 대구 토박이 헬스트레이너 리콜남과 스페인에서 유학 중이던 X와의 장거리 사랑 이야기와 두 사람의 이별 이야기에 과몰입했다. “사랑해서 헤어진다는 말이 너무 싫다”고 했던 성유리마저도 “너무 이해가 된다”면서 공감한다.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1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현재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작진은 헤어진 연인과 재회를 바라는 리콜남, 리콜녀들의 사연을 모집하고 있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