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3 07: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TRENDZ 윤우·한국·라엘 공개…훈훈 외모→모델 피지컬

기사입력 2021.12.01 07:40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신인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 멤버 윤우, 한국, 라엘 프로필이 공개됐다.

1일 자정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TRENDZ(트렌드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윤우, 한국, 라엘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윤우, 한국, 라엘은 모노톤을 배경으로 개개인의 맞춤형 스타일링을 뽐내고 있다.

윤우는 세련된 비주얼과 샤프한 냉미남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훈훈한 페이스와 모델 피지컬을 지닌 멤버로 무심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상남자 면모가 기대되는 멤버.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 출신 멤버 한국은 더욱 남자다워진 외모와 짙은 눈빛과 아우라로 관심을 모은다. 데뷔 전부터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만큼, 타고난 리더십과 성숙함으로 팀 내에서 솔선수범하는 든든한 리더다. 한국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증명된 수준급 실력과 듬직한 성격으로 흔들림 없이 팀의 중심을 잡는 멤버로 활약할 전망이다.

몽환적인 매력이 눈길을 끄는 라엘은 순수하며 나른한 분위기로 보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프로필 사진 공개 후 앳된 모습의 소년미가 주목되며 앞으로 활동에 있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공개된 하빛과 리온에 이어 TRENDZ(트렌드지)는 리더 한국을 비롯해 하빛, 리온, 윤우, 라엘, 김은일, 정예찬이 속해있다.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멤버 프로필들에 있어 더욱 데뷔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리고 있다.

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TRENDZ(트렌드지)는 본격적 활동을 시작하며 기존 아이돌 세계관과 차별화되는 탄탄한 서사를 지닌 유니크한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7명의 멤버들의 순서대로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독보적 존재감과 캐릭터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데뷔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인터파크뮤직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는 2022년 1월 데뷔를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사진=인터파크 뮤직 플러스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